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스토랑 김민규 패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9:06

    신원 발매 표은스토과 7회 김민규 패션 옷 배색 니트#YMC(*이에 벌레) 훈훈하고!(Feat. 크리스마스 데이트 룩으로 이렇게만 입고셔서)​


    안녕하세요:>당하나는 이번주 이야기 데이트룩에서 뭔가 입고있는 느낌의 남성분들을 위한 콘텐츠 가져왔어요! ​


    >


    >


    오가의 매일 초코가 PICK한 아이템은 곧, 신발매 편 스토란에 등장한 배우 '김민규'의 니트입니다!


    >


    >


    ​ 지난 개인의 발매 표은스토과 7회로 배색 디테하나이 눈에 띄는 따뜻한 니트로 남자 친구 룩의 정석을 펼친 김민규!​ 겨울의 남자 친구 룩으로 '니트'아이 시스템을 빼놓을 수 없잖아요 ~ ​​


    >


    >


    소매와 하단의 컬러블럭으로 겨울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가득 채울 것 같았던 편 스토랑 김 민규의 니트, 어디였는지 김초코가 찾아봤습니다. ​


    >


    김민규가 착용한 니트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수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린 패션 브랜드인 "YMC(와이엠시)" 제품이었네요.


    >


    깔끔한 디자인의 램스울루넥 스웨터로 소매와 하단 컬러 블록이 특징인 아이템이라고 하는데 :>


    >


    자칫 당신 무평범해질 수 있는 기본 니트 디자인에 컬러 배색을 더해 유니크함을 더한 편 스토랑 김민규 니트!


    >


    아더컬러론 네이비 / 블루도 만나지 않고 볼 수 있었어요 :> 저는 먼저 킴 민규가 착용한 차콜그린이남 감정으로 들리겠지만 요 네이비컬러도 데일리에서 포인트가 잘 될 것 같은 생각 이예용


    >


    >


    ​ 캐주얼한 데님은 물론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데 1리 닛토챠쯔우쇼쯔통는 방법은 변 파업과 김민규 니트 참고 보심 좋겠어요 ​


    >


    김초코가 준비한 <편빨대 김민규의 니트>패션 정보는 이곳까지! 올 겨울 센스가 좋은 니트 아이템으로 남친룩 코디 완성해 보세요.저는 또 다른 패션정보로 돌아오네요.()여러분 안녕~​ ​의 출처_KBS2의 신원 발매 표은스토와 플랫폼 플레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