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홍콩 공항에서 스탑오버 없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1:12

아시아 공항 중 경유 항공로가 많은 공항 중 하나 나쁘지 않은 홍콩 공항에서 스태브오버 없이 시내를 망치지 않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대기시간을 활용해 시내를 관광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빠른 판단력과 속도가 생명입니다.

홍콩 공항에서 스톱 오버 없이 시내 나쁘지 않는 것을 하려는 분들은 가장 작은 대기 때 때 로이 8시 나카 이상 1시에 도전할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나쁘지 않아서 출국 심사를 받고(짐은 최종 목적지에서 찾으면 좋아서 홍콩 공항이 경유지라면 찾을 필요 없습니다), 홍콩 시내 관광 뒤 다시 공항으로 돌아오고 입국 심사를 받고 향후 비행기를 타야 하므로를 오르내렸다. 이동할때와 공항에서 심사를 받지만 줄을 설때 등... 적어도 3~4태 테러가 소비됩니다.즉, 8가끔 대기 때에 중 절반은 공항-시내, 공항에서 수속 밟는데 소비되고, 실제에 시내에서 일어날 수 있다 가끔은 3~4가끔 밖에 안 된다는 것입니다^^;홍콩 공항에서 11시 나카 이상 대기하는 분들은 대기의 때에 활용하고 시내 관광 제대로 하고 올 수 있습니다.

영화를 몇 편 보고 기내식을 먹으면 홍콩에 온다는 안내 방송을 들어요.

홍콩에 도착할 때 갈소리가 보이는 홍콩 섬과 구룡 섬이다. :)

홍콩 공항에서 내리면 Immigration으로 가는 방향과 Transfer로 가는 방향 표지판이 보일 거예요.

Immigration은 출국심사를 받고 홍콩공항을 본인이 갈 수 있는 방향, Transfer는 홍콩공항을 본인이 가지 않고 다른 게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방향이다.만약 홍콩 공항을 본인이 아닌 공항에서 경유 비행기를 기다린다면 Transfer의 화살표에 따라 마스크를 씁니다.

Immigration에 따라 나쁘지 않으면 출국심사를 받는 곳이 나쁘지 않은데 나란히 출국심사를 받고 여권도장을 받으면 됩니다.이때출입국신고서도작성해야하는데숙소는없기때문에빈칸으로놓거나나쁘지않으니Citytour라고적어서출국심사받을때경유항공권(홍콩에서다른나쁘지않게가는두번째비행기표)을보여주면됩니다.다음 비행기 출발 시까지 충분하다고 판단되면 출국 도장을 찍어 줄 겁니다.그 후, 출국장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인포메이션으로 가면 홍콩시내까지 가는 교통편이 나쁘지 않아 관광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홍콩 시내는 나쁘지 않아요.가장 빠른 노하우인 Airport Express Train을 타는 곳입니다.홍콩 역까지 약 25분, 창이(Tsing Yi)까지 약 15분 구룡(Kowloon역까지 약 20분 정도 걸립니다.가격은 역마다 좀 다르지만 왕복으로 구매 시 약 15,000~26,000원 정도였어요.

Airport Express를 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홍콩 공항에서 시내까지 본인이 가는 길에 볼 수 있는 풍경을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1프로파일 공항 버스(Air Bus)를 타고 시내로 갔습니다. 소요 시간은 약 40분~한가지 시간 정도다.홍콩 공항 버스는 2층 버스이어서 2층 맨 앞줄에 앉자 홍콩 시내까지 가는 풍경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공항 버스 이용료는 편도 약 3~5천원 정도였어요.※홍콩공항버스 노선 및 비용 안내 : http://www.hongkong.net/transportation/to-from-airport/bus

홍콩시내 과인여행 성공

공항 버스 정류장마다 다르지만 나는 하루 4회 YMCA정류장에 내려서 길을 쭉~ 가서'스타 거리'관광을 했습니다.스타의 거리 관광 때, 이 한 돌이면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지요? 여기서부터는 다시 공항에 가기 전까지 자유롭게 돌아다니면 됩니다.공항 안내소에서 가져온 지도를 둘러보면 지역마다 자신감이 생기기 때문에 걷기 편할 것 같습니다.

비행기 출발 가끔 적어도 3가끔 전에는 홍콩 공항에 가면 때 테러 등 안전하게 입국 심사를 받고 비행기를 마스크가 있겠지요.급히 갔는데 비행기를 놓치면 다시 짐도 찍어 보내지 않으면 안 되고, 항공 편도 바꾸기 자신에 새로 사지 않으면 안 되고...꼭 출발 가끔 3가끔 전에는 공항에 도착하세요!!